본문 바로가기

보험상품안내

전체메뉴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가입 휴대폰 직접 서명으로 공인인증서 없이 자동차보험, 여행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899-6782 평일 09:00 ~ 18:00 (단, 고장/사고접수는 365일 24시간)
메인페이지로 이동

대인배상

피보험자동차를 운전하는 동안 발생한 사고로 다른 사람을 죽게 하거나 다치게 하여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을 짐으로써 입은 손해를 보상합니다.
 
• 차량 소유주의 대인배상 1 에서 지급될 수 있는 보험금을 초과하는 금액만을 보상합니다. 
닫기

대물배상

피보험자동차를 운전하는 동안 발생한 사고로 다른 사람의 재물을 없애거나 훼손하여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을 짐으로써 입은 손해를 보상합니다.

 

닫기

자기신체사고 또는 자동차상해

피보험자동차를 운전하는 동안 발생한 사고로 피보험자가 죽거나 다친 경우 보상합니다.
닫기

타인차량수리비용

피보험자동차를 운전하는 동안 다른자동차와의 충돌 또는 접촉으로 생긴 피보험자동차의 손해를 보상합니다. 
- 자기부담금 50만원

 

닫기

대인배상1 지원금 특약

피보험자동차를 운전하는 동안 발생한 사고로 다른 사람을 죽게 하거나 다치게 하여 대인배상에서 정한 보험금을 지급할 수 있는 경우에 보상합니다. 
- 차량 소유자 자동차보험의 대인배상1 보험금 지급금액 보전
  단, 자동차보험 대인배상1이 없는 경우에는 보상하지 않음
 
닫기

법률비용 지원특약

피보험자동차를 운전하는 동안 발생한 사고로 다른 사람을 죽게 하거나 다치게 하여 법률적 책임이 발생하는 경우 보상합니다. (타보험과 중복가입시 비례보상)
닫기

휴차료 지원 특약(렌터카 限)

 피보험자가 렌터카를 운전하는 동안에 다른 자자동차와의 직접적인 충돌 또는 접촉으로 생긴 사고로 타인차량 수리비용에서 보험금이 지급되는 경우 보상합니다.

- 대여사업자의 타당한 영업손해에 대하여 휴차료 지급(대물배상 지급기준의 휴차료 지급기준 적용)
닫기

보험계약체결

ㆍ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ㆍ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닫기

보험계약 기본사항

ㆍ보험가입자의 이름, 주소는 올바르게 기록되었는지?
ㆍ차량번호, 보험기간 및 시간은 정확한지?
ㆍ가입한 담보 종목 및 가입금액은 정확한지?
ㆍ어떤사고에 대해 보상이 되는지?
ㆍ사고시 보상되지 아니하는 사항은 어떤 것인지?
닫기

보험금 미지급 사유

ㆍ계약자, 피보험자, 보험수익자의 고의
ㆍ전쟁, 외국의 무력행사, 혁명, 내란, 사변, 폭동
※ 기타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 사유가 있으니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보험계약 상 알릴의무

ㆍ계약 전 알릴의무
 계약을 맺을 때에 계약자, 피보험자 또는 이들의 대리인은 계약 청약서(질문서를 포함합니다. 이하 같습니다) 의 기재사항에 관하여 아는 사실을 빠짐없이 그대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인터넷계약의 경우 인터넷 입력사항을 정확히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ㆍ계약 후 알릴의무 
 증권에 기재된 내용이 청약하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른 보험계약을 맺게 된 사실, 용도, 차종, 등록번호, 적재정량, 구조 등 피보험자동차에 관한 사항이 변경되거나 기타 위험이 뚜렷이 증가되는 경우 등에는 고객센터(1899-6782)로 연락해 주시거나 홈페이지(www.hi.co.kr)를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예금자 보호안내

ㆍ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ㆍ예금자보호법 및 관련 법령의 개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예금보험공사(www.fcsc.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상담 및 보험분쟁 조정

ㆍ보험에 대한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이 있을 경우 현대해상 (전화 : 1888-5656, 인터넷 : www.hi.co.kr → 전자민원접수)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보험에 관한 분쟁이 있을 때에는 금융감독원 및 한국소비자원에 분쟁조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ㆍ금융감독원 
 전화 : 1332  /  홈페이지 : www.fss.or.kr (e-금융센터 : www.fcsc.kr)
ㆍ한국소비자원
 전화 : 1372  /  홈페이지 : www.kca.go.kr
닫기

모집질서 확립 및 신고

ㆍ특별이익제공 등 법질서 문란행위는 금융감독원에게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ㆍ금융감독원
 전화 : 1332
 홈페이지 : http://www.fss.or.kr
닫기

청약철회

 ㆍ본 상품은 단기가입계약으로 책임개시 후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닫기
뒤로가기 버튼 클릭 시 홈으로 이동합니다.
이동하시겠습니까?
창닫기

본인인증 종료 안내

장시간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으셔서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하여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었습니다.

공인인증서/바이오인증 안내

공인인증서/ 바이오인증은 현대해상 다이렉트APP을 통해 지원되고 있습니다.

닫기

앱설정 안내

앱설정은 현대해상 다이렉트 APP을 통해
지원되고 있습니다.

닫기

모바일에서는 가로모드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페이 인증방법 안내

최초발급 시 등록한
비밀번호/지문입력만으로 인증완료
  1. 카카오페이
    인증 선택

  2. 카카오톡으로
    인증요청 발송

  3. 카카오톡
    인증요청 문자
    확인하기 클릭

  1. 인증비밀번호
    또는
    지문입력

  2. 인증완료

  3. 보험료설계
    진행

닫기

카카오페이 인증서 발급 방법 안내

별도의 앱설치, 개인정보 입력 등 번거로운 작업없이 카카오톡 내에서 간단하게 발급 가능
  1. 카카오페이
    인증 선택

  2. 카카오톡으로
    인증요청 발송

  3. 카카오톡
    인증요청 문자
    확인하기 클릭

  1. 서비스
    이용악관 동의

  2. 휴대폰
    본인인증

  3. 인증비밀번호
    등록 및
    지문등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