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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상품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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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인증서 없이 간편가입 휴대폰 직접 서명으로 공인인증서 없이 자동차보험, 여행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899-6782 평일 09:00 ~ 18:00 (단, 고장/사고접수는 365일 2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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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사망 후유장해(해외여행중)

해외여행 중 급격하고 우연한 외래의 사고로 상해를 입어 사망 또는 후유장해가 발생한 경우

  • 보장금액

    - 사망 시 보험가입금액 전액

    - 후유장해시 장해 급수별 가입금액의 3~100%지급 (가족형의 경우, 계약자 이외 피보험자는 사망담보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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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사망및80%고도후유장해

해외여행 중 발생한 질병으로 인하여 보험기간 중 사망 또는 80% 이상의후유장해가 발생한 경우

  • 보장금액

    - 질병사망보험 가입금액 전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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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전염병발생보장

해외여행 도중 특정전염병에 감염되어 전염병 환자로 진단 받아 치료 받는 경우 보험가입금액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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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중독입원위험보장

해외여행 중 음식물의 섭취로 인하여 식중독이 발생하고 그 직접적인 결과로 병원에 2일 이상 입원하는 경우 보험가입금액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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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 비용

가입금액 한도내에서 다음의 비용을 보장해드립니다. ①연결항공편이 결항되어 4시간내에 대체항공수단 미제공 받거나, 항공편이 4시간 이상 지연, 취소 또는 과적에 의해 탑승 거부되는 경우 숙박비,식사, 간식비 실손보장 ②수화물이 6시간이내 미도착되는 경우 비상의복비 및 필수품을 실손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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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의료실비 (해외발생)

  • 해외여행 중에 입은 상해로 인하여 해외의료기관에서 발생한 의료비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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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의료실비(국내발생)

입원

  • 상해로 인해 국내 의료기관에 입원하여 치료받은 경우 보상
  •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 중 본인 부담금의 90%, 비급여(상급병실료 차액 제외)의 80% 합계액 보상(단, 급여의 10% 해당액과 비급여의 20% 해당액이 연간 2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 금액은 보상)
  • 상급병실료 차액: 입원 시 실제 사용병실과 기준병실과의 차액 중 50% 공제 후 금액(1일 평균 금액 10만원 한도)

외래

  • 상해로 인해 국내 의료기관에 통원하여 치료 받는 경우
  • 계약해당일로부터 1년간 방문 180회 한도 보상 (약관에 정한 자기부담금 공제)

처방조재

  • 상해로 인해 국내 의료기관에 통원하여 처방조제를 받은 경우
  • 계약해당일로부터 1년간 방문 처방전 180건 한도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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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권 분실 후 재발급 비용

 

여행증명서 발급비용과 여권 재발급비용을 보상

- 여행도중에 여권을 분실 / 도난 등의 사유로 재외공관에 여권분실신고를 하고 여행증명서를 발급받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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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사고 구조 송환비용

  • 피보험자가 조난, 사망, 14일 이상 계속 입원한 경우 피보험자 또는 법정상속인이 부담하는 비용을 보상
  • 비용의 범위
  • 수색구조비용
  • 항공운임 등 교통비(수색, 간호 또는 사고처리를 위한 교통비-2명분 한도)
  • 숙박비(현지에서의 구원자의 숙박비- 2명분/1명당 14일분 한도)
  • 이송비용(피보험자가 사망한 경우 그 유해를 현지로부터 이송하는데 필요한 비용 및 치료를 계속 중인 피보험자를 이송하는데 드는 비용으로서 통상액을 넘는 피보험자의 운임 및 수행하는 의사, 간호사의 호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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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의료실비(국내발생)

입원

  • 질병으로 인하여 국내 의료기관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

    -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의 90%, 비급여(상급병실료 차액 제외)의 80%의 합계액 보상. 다만, 급여의 10% 해당액과 비급여의 20% 해당액이 연간 2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금액은 보상

    - 상급병실료 차액 : 입원 시 실제 사용병실과 기준병실과의 차액 중 50% 공제 후 금액 (1일 평균금액 10만원 한도)

외래

  • 질병으로 인하여 국내 의료기관에 통원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

    - 매년 계약해당일로부터 1년간 방문 180회 한도 보상 (약관에서 정한 자기부담금 공제)

처방조재

  • 상해로 인해 국내 의료기관에 통원하여 처방조제를 받은 경우

    - 계약해당일로부터 1년간 방문 처방전 180건 한도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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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납치위로금

  • 여행도중에 피보험자가 승객으로서 탑승한 항공기가 납치됨에 따라 예정목적지에 도착할 수 없게 된 동안에 대하여 보상

    - 매일 70,000원씩 지급 (20일 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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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손해(분실제외)

 

여행도중에 생긴 우연한 사고에 의하여 보험의 목적에 입은 손해를 보상 (자기부담금 1만원)

- 보험목적물의 1개, 1쌍 등에 대한 보험금은 200,000원 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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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여행중 중단사고 발생 추가비용

  • 여행 중단 후 귀국 시 발생하는 초과비용 보상

    - 여행도중에 피보험자 및 여행동반 가족이 상해 또는 질병으로 3일 이상 입원하거나 3촌 이내의 친족 또는 여행동반자가 사망하는 등의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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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급여 치료보상(여행중)

도수치료·체외충격파치료·증식치료 실손의료비

  • 상해 또는 질병의 치료목적으로 병원에 입원 또는 통원하여 비급여도수치료·체외충격파치료·증식치료를 받은 경우 보상

    - 보상대상의료비에서 2만원과 보상대상의료비의 30%중 큰 금액을 차감한 금액

주사료 실손의료비

  • 상해 또는 질병의 치료목적으로 병원에 입원 또는 통원하여 비급여에 해당하는 주사료를 부담하는 경우 보상

    - 보상대상의료비에서 2만원과 보상대상의료비의 30% 중 큰 금액을 차감한 금액

자기공명영상진단(MRI/MRA) 실손의료비

  • 상해 또는 질병의 치료목적으로 병원에 입원 또는 통원하여 비급여 자기공명영상진단을 받은 경우 보상

    - 보상대상의료비에서 2만원과 보상대상의료비의 30% 중 큰 금액을 차감한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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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치료실비 (해외발생)

  • 해외여행 중에 질병으로 인하여 해외의료기관에서 발생한 의료비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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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여행중)

여행도중에 생긴 우연한 사고로 인하여 제3자에게 배상책임을 부담함으로써 입은 아래의 손해를 보상(자기부담금 1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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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계약의 체결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 보험료가 인상, 또는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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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금 미지급 사유

  • 계약자, 피보험자, 보험수익자의 고의
  • 피보험자의 임신, 출산(제왕절개 포함), 산후기
  • 전쟁, 외국의 무력행사, 혁명, 내란, 사변, 폭동
  • 기타 담보 별 보상하지 아니하는 손해의 자세한 사항은 약관의 내용을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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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손의료비 보험금 지급

  • 발생 의료비 중 국민건강보험 급여의 본인부담금과 비급여를 보장해주는 보험이며, 약관상 보장제외 항목에서 발생한 의료비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 실제 발생한 의료비를 보상하는 보험을 2개 이상 가입하더라도 실제 발생한 비용만을 보상받게 되므로, 유사한 보험가입여부 및 보상한도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금을 지급할 다수의 보험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각각의 계약에 대하여 다른 계약이 없는 것으로 하여 산출한 보상책임액의 합계액이 이 계약의 의료비를 초과했을 때, 이 계약에 따른 보상책임액의 위의 합계액에 대한 비율에 따라 의료비보험금을 지급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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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자 의무(3대 기본)

  • 자필서명 - 인터넷 계약은 공인인증을 통해 대체
  • 청약서 부본전달 - 인터넷 계약은 예외
  • 보험약관전달 - 인터넷 계약은 e-mail 등 전자적 수단에 의해 전달
  • 3대 기본지키기 미이행 시 계약성립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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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계약상의 알릴 의무

계약 전 알릴 의무

  • 계약을 맺을 때에 계약자, 피보험자 또는 이들의 대리인은 계약 청약서(질문서를 포함합니다. 이하 같습니다) 의 기재사항에 관하여 아는 사실을 빠짐없이 그대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인터넷계약의 경우 인터넷 입력사항을 정확히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계약 후 알릴 의무

  • 이 계약에서 담보하는 위험과 동일한 위험에 대해서 다른 회사와 다른 계약을 맺을 때 계약을 맺은 후 피보험자가 직업 또는 그 직무를 변경하거나 이륜자동차 또는 원동기장치자전거를 직접 사용하게 된 경우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즉시 회사에 알리고 보험증권에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 알릴 의무를 위반하신 경우 계약을 해지하거나 보험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약관의 내용을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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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납입 / 환급금

보험료 납입

  • 보험료는 회사에 직접 납입, 자동이체, 신용카드를 통해 납입하실 수 있으며 보험료 납입 후에는 반드시 소정의 영수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단, 인터넷계약의 경우는 신용카드를 통해 보험료를 납입하실 수 있으며 영수증 발급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만기환급금

  • 순수보장성상품으로 만기 시 환급금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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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약철회 청구제도

  • 보험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3일 이내에 보험료를 돌려드립니다. 다만, 진단계약, 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계약 또는 전문보험계약자가 체결한 계약 및 청약을 한 날로부터 30일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청약철회 기간내에 청약철회를 하실 경우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문보험계약자 보험계약에 관한 전문성, 자산규모 등에 비추어 보험계약의 내용을 이해하고 이행할 능력이 있는 자로서 보험업법 제2조 (정의), 보험입법시행령 제6조의2(전문보험계약자의 범위 등) 또는 보험업감독규정 제1-4조의2(전문보험계약자의 범위)에서 정한 국가, 한국은행,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금융기관, 주권상장법인, 지방자치단체, 단체보험계약자 등의 전문보험계약자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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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및 보험분쟁 조정

  • 보험에 대한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이 있을 경우 저희 회사(전화 : 1899-6782, 인터넷 : direct.hi.co.kr => 전자민원접수)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보험에 관한 분쟁이 있을 때에는 금융감독원 및 한국소비자원에 분쟁조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금융감독원 (전화 : 1332 / 홈페이지 : www.fss.or.kr(e-금융센터: www.fcsc.kr))
  • 한국소비자원 (전화 : 1372 / 홈페이지 : www.kca.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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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금자 보호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다만,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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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질서 확립 및 신고센터

  • 보험계약 청약과 관련 특별이익을 제공하는 등 보험모집질서 위반행위는 보험업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금융감독원 전화 : 국번 없이 1332, 휴대전화는 (02)1332
  • 인터넷 : 홈페이지(http://www.fss.or.kr) 내 「보험모집질서위반신고」
  • 손해보험협회 전화 : 02-3702-8585 / 팩스 : 02-3702-8691
  • 인터넷 : 홈페이지(www.knia.or.kr) 내 「모집질서문란 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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